Webboard : 러시안 버젼, 싼티까 악몽의 재연
다운로드 불여우 브라우져
Untitled Document

이메일 :
 
 비밀번호 :
 
ID 저장
토핔 : 러시안 버젼, 싼티까 악몽의 재연
가입 : 30 Aug. 2010
우편 : 9177
2012-07-26 12:19:22 | 조회 (1665) | 댓글 (0)
 신고  |  

러시안 버젼, 싼티까 악몽의 재연

Russian Nightclub Fire Death Toll Reaches 112

 

Journal by Joon H. Park

 

참, 답답하군요.  그거, 몇푼이나 된다고 비상구를 제대로 준비를 해놓질 않고 영업을 하는지 참으로 답답하군요.  올해 초, 단기 4342년 벽두 새벽에는 태국의 뱅콕에서도 유명한 나이트 크럽이 많은 거리인 이까마이 거리의 한 중상위급의 나이트 글럽에 서 불꽃놀이를 위한 화약이 천정의 설치물에 옮겨붙으면서 62명의 사망자를 내었지요.  그런곤, 정확히 11개월 후에 뤄시아에서 동일한 행위로 인한 재난이 재연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나라가 큰 만큼 112명이라는 엄청난 수의 인명을 앗아갔군요. 

어지들 그럴까요.  도무지 안전대책 이라는걸 염두에 두질 않고 살아가는듯 합니다.  다이빙도 그렇고 일상사도 그렇고 그리고 하루 밤을 즐기려고간 클럽에서도 그렇고 말입니다.  집이 제일인것 같습니다. 

 

연말이 다가옵니다, 여러분.  어디 행사가 있어서 행사장이나 크럽을 가시게되면 반드시 비상구가 몇개이고 어디에 박혀 있는지를 수시로 확인을 하시고, 비상구 근처에서 춤을 춰도 추시고 쑈를 보셔도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 세상에 누구 한 놈 믿을 놈 없습니다.  자신의 안전은 자신이 챙기셔야 할 줄로 압니다.

 

저 단군 박공은, 엘리베이터를 타도 항상 위의 뚜껑이 열리는지 안열리는지부터 확인 한다능...ㅋㅋㅋ...직업병, 어따 버리겠습니까?...>_<...

 

예혀, 조심들 하세요~.

 

 Burned alive: Inside video from deadly party fire claiming over 100. 

위의 이 비디오는 업장의 CCTV에서 잡힌 영상 이라고 합니다.

 

댓글   :   러시안 버젼, 싼티까 악몽의 재연

Image  :